'인생술집' 정용화·윤박, 의외의 친분 공개
상태바
'인생술집' 정용화·윤박, 의외의 친분 공개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7.2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tvN)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정용화와 윤박.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유쾌한 매력의 두 훈남, 씨엔블루 정용화와 윤박이 '인생술집'을 찾는다.

정용화와 윤박은 오늘(20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그들의 솔직하고 밝은 모습을 뽐낼 예정이다.

tvN '인생술집'은 서로 친분이 있는 연예인들을 초청, 그들이 평소 보여주는 인간적인 모습을 조명해 매회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미 친분이 잘 알려진 게스트를 초청하는 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연예인들 사이의 의외의 친분 역시 다룸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는 평이다.

'인생술집'을 방문한 정용화와 윤박 역시 의외의 친분을 공개한다. 가수 정용화와 배우 윤박이 어떻게 친해졌을지, 접점이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 절친한 친구 못지 않은 케미를 보여줄 정용화와 윤박은 함께 드라마를 촬영하던 당시의 추억을 즐겁게 이야기하며 서로에 대한 우정을 과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정용화가 곡을 짓기 위해 '이별 수집가'가 된 사연이 공개된다. 정용화는 "1년에 27곡을 쓴 적이 있다. 서로 다른 사랑 이야기를 상상만으로는 쓸 수 없어서 다른 사람들의 이별 사연에서 많은 영감을 받는다"라고 밝혔다. 

'인생술집' 제작진 측은 "여러 예능에서 인정받은 정용화의 입담과 윤박의 허당 매력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유쾌하고 웃음 넘치는 '인생술집' 녹화 현장이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tvN '인생술집'은 MC 신동엽, 김준현, 김희철, 유라와 그룹 '신현희와 김루트'의 김루트가 아르바이트생으로 함께하며 젊고 밝은 에너지를 더하고 있다. 업그레이드 된 진솔한 토크로 보다 폭 넓은 세대의 시청층이 공감하고 즐겨보는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