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션, 한국서 신곡 'TIME해줘' 발매… '日 인기 잇는다'
상태바
디션, 한국서 신곡 'TIME해줘' 발매… '日 인기 잇는다'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7.05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YEWON엔터테인먼트)보이그룹 디션(D.tion)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일본에서 사랑받고 있는 보이그룹 디션(D.tion)이 한국에서 신곡을 발매한다.

5일 디션 소속사 측은 "디션이 오는 6일 올해 두 번째 일본 활동을 앞두고 한국에서 신곡 'TIME해줘'를 공개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디션은 'Delight addiction'이란 의미로, 노래와 댄스로 전세계 사람들을 즐겁게 중독 시킨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리더 메이준과 루키, 신(SIN), 래퍼 시온으로 구성됐다. 평균 신장 186cm의 댄디한 이미지와 비주얼까지 겸비한 보컬 그룹이다.[서울=글로벌뉴스통신] 일본에서 사랑받고 있는 보이그룹 디션(D.tion)이 한국에서 신곡을 발매한다.

이번에 한국에서 발매하는 신곡 'TIME해줘'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시간이 눈 깜짝할 새 지나가는 걸 안타까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그린 미디엄 템포곡이다. 멤버 메이준이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디션은 일본에서의 첫 번째 앨범 '이마데모'와 두 번째 싱글 '포에버'(Forever) 그리고 지난 4월 5일 발매한 세 번째 싱글 '프로미스'(promise)를 발매하며 현지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디션의 '프로미스'는 발매 직후 오리콘 주간 차트 9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데일리 종합 차트 2위를 기록했다. 이어 일본 최대 컨벤션 센터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린 '케이콘 2016 재팬'(KCON 2016 JAPAN), '케이콘 2017 재팬'(KCON 2017 JAPAN) 등 총 두 번의 무대에 오르며 인기 급상승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