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파트너' 김예원, 남지현과 '앙숙 케미' 발산
상태바
'수상한 파트너' 김예원, 남지현과 '앙숙 케미' 발산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6.3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수상한 파트너' 방송화면)김예원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수상한 파트너' 김예원(나지해 역)이 남지현(은봉희 역)과 앙숙 케미를 선보이며 보여준 '츤데레 우정'이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지난 29일(목)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31화에서 김예원은 막무가내로 찾아온 남지현을 구박하면서도 자기 집에서 재워주는 등 전에 없던 '츤데레' 면모를 보여줬다. 남지현을 대하는 김예원의 말투는 여전히 심드렁했지만 은근히 걱정하는 기색을 보였다.

김예원은 "그 이상하고 미친 회사 말곤 너 받아주는 데 또 있을 거 같니? 그냥 납작 엎드리고 출근해. 연애도 뭐 먹고 살아야 할 거 아니야"라는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면서도 열이 펄펄 끓는 남지현을 걱정했다.

또한 이날 방송 말미에는 김예원이 착각의 늪에 빠진 장면이 전파를 타 또 한번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최태준(지은혁 역)의 사소한 말 한마디에 심쿵하며 의미를 부여하는 등 귀여운 모습을 드러낸 것.

지난 22일 방송에 이어 29일에도 에필로그를 장식하며 새로운 '에필로그 요정'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이처럼 김예원은 특유의 맛깔스러운 연기로 '츤데레 우정'을 소화하며 극에 소소한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김예원은 KBS 쿨 FM '볼륨을 높여요'의 새 DJ로 발탁돼 7월 3일부터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