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Yule, 첫 번째 앨범 ‘The Inner Mind’ 발매
상태바
싱어송라이터 Yule, 첫 번째 앨범 ‘The Inner Mind’ 발매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5.2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싱어송라이터 율(Yule))

[서울=글로벌뉴스통신] 26일(금), 싱어송라이터 율(Yule)이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Inner Mind’을 발매했다.

그 첫 번째 트랙인 ‘Home (With you)'는 여행 중에 만들어진 곡으로 자유로운 여행을 하던 도중 우연히 닿게 된 어느 멀고도 낯선 곳에서 시작된 노래다. 마치 일기장을 들여다보는 것 같은 이번 앨범의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어디라도 가고 싶어’ 에서 느껴보지 못한 또 다른 감성을 보여준다.

평범하지만 소박한, 그래서 어쩌면 가장 이루기 어려울 수 있는 일들을 가사로 써 내려간 ‘Home (With you)'은 크지 않아도 아늑한 집에서 함께 눈을 뜨고 감을 수 있는, 즉 함께하고자 하는 생각과 마음을 담은 곡이다.

또한 ‘Home (With you)' 도입부에는 실제 여행 중 녹음한 소리를 담았다. 조금이라도 그 순간에 느꼈던 공기와 호흡, 그 모든 것을 담아내기 위한 노력이다.

싱어송라이터 율(Yule)은 "앞으로 매달 음원이 발매될 예정”이라며, “진정성 있는 마음으로 많은 분에게 좋은 노래를 선물해드리겠다.”라고 전했다.

26일(금)에 공개한 ‘Home (With you)'을 시작으로, 싱어송라이터 율(Yule)은 매월 새로운 트랙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도 계속될 싱어송라이터 율(Yule)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Inner Mind’는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