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와일드비트' 종영… 끈끈한 우정 엿보여
상태바
'2PM 와일드비트' 종영… 끈끈한 우정 엿보여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4.0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PM 와일드비트' 방송 화면 캡처)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그룹 2PM의 완전체 예능 ‘2PM 와일드비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PM 와일드비트’는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2PM이 9박 10일 동안 호주를 여행하며 겪은 에피소드를 담은 여행 예능프로그램이다.

지난 5일 방송된 ‘2PM 와일드비트’ 10화에서는 호주 여행의 마지막 날을 알차게 보낸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2PM 멤버들은 이번 여행의 최종 목적지인 울루루에 도착해 웅장한 자연을 마주하고 각자의 감흥에 젖었다.
 
우영은 “울루루도 중요하지만, 우리끼리 했던 모든 이야기와 시간들이 앞으로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준케이는 “말로 표현이 안 되는 순간이다. 2PM도 울루루처럼 몇백 년이 흘러도 사람들의 기억에 남을 수 있게 우리만의 역사를 잘 남기고 싶다”고 소망했다.
 
울루루의 밤하늘 아래 펼쳐진 캡슐 토크 시간에는 더 솔직한 2PM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한 콘서트를 회상하며 뭉클했던 그날의 기억을 떠올렸고,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묻는 질문에는 “여섯 명이 함께할 수 있는 지금 이 순간이다”고 답했다.
 
‘2PM 와일드비트’에는 여섯 멤버의 리얼한 성격을 발견하는 재미와 긴 세월 함께하며 쌓아온 우정 그리고 웃음이 녹아있었다. 끝을 향해 가는 여행에 대한 아쉬움과 함께 더욱 돈독해진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한편 6년 만에 선보인 2PM의 완전체 예능 ‘2PM 와일드비트’는 싱가포르, 홍콩, 타이완, 인도네시아 등 9개 지역에 판권이 판매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