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공방, 신보 '어른이, 달빛천사' 발매
상태바
새벽공방, 신보 '어른이, 달빛천사' 발매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4.05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 돌풍 잇는다'
사진제공: 코리안룰렛)여성 인디 듀오 새벽공방이 새 더블 싱글 ‘어른이, 달빛천사’를 발매한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여성 인디 듀오 새벽공방이 새 더블 싱글 ‘어른이, 달빛천사’를 발매한다.

이번 새벽공방의 새 싱글에는 신곡 ‘어른이’와 리메이크곡 ‘달빛천사’가 수록됐다.

 ‘어른이’는 새벽공방이 윤가은 감독의 영화 ‘우리들’에서 영감을 받아 즉석에서 만든 자작곡으로, 몸은 이미 어른이 되어 버렸지만 상처를 잘 입는 마음은 영원히 아이일지도 모른다는 내용의 어쿠스틱 발라드다.

두 번째 수록곡인 ‘달빛천사’는 2002년 투니버스에서 연재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동명의 애니메이션 오프닝 테마를 새벽공방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지난 2월 인기 만화 주제곡 ‘카트캡터체리’의 오프닝곡을 본인들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당시, ‘달빛천사’의 주제곡들도 꼭 불러달라는 네티즌들의 수많은 요청과 원작자 이창희 작곡가와 아름다운 노랫말을 쓴 신동식PD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또 하나의 만화 OST 리메이크가 탄생했다.

93년생 동갑내기 듀오인 새벽공방은 피아노의 ‘여운’과 기타와 보컬을 맡고 있는 ‘희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공 있는 자작곡들과 다양한 커버곡으로 네이버뮤직에서 주최한 뮤지션리그 2016년 연간어워드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실력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