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정규 2집 '하이 파이브' 트랙리스트 공개
상태바
틴탑, 정규 2집 '하이 파이브' 트랙리스트 공개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4.05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작곡 풍성히 채웠다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서울=글로벌뉴스통신]그룹 틴탑의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 앨범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4일, 틴탑 소속사 측은 틴탑 공식 SNS를 통해 틴탑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하이 파이브(HIGH FIVE)’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Origin’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재밌어’와 ‘손만 잡고 잘게’, ‘콜 미(Call Me)’, ‘아이 러브 걸(I Love Girl)’, ‘화나게 해’ 등 용감한 형제 사단과 함께한 6곡과 캡의 프로듀싱 팀 ‘OllePolle’의 ‘유앤아이(You&I)’와 솔로 앨범에서도 자작곡을 자랑했던 니엘의 ‘안녕?!’과 ‘미러(Mirror)’, ‘만능돌’ 수식어를 몰고 다니는 다재다능한 창조의 ‘7월의 만남’, ‘뭐가 문제야’까지 총 11 트랙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에서 틴탑은 그동안 ‘미치겠어’, ‘투 유(To You)’, ‘나랑 사귈래’, ‘긴 생머리 그녀’, ‘장난 아냐 등 틴탑의 히트곡들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다시 손잡았다. 더불어 멤버들의 자작곡의 비중이 높게 수록돼  전보다 더 성장한 모습들과 용감한 형제와의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했다.

지난 3일 공개된 타이틀곡 ‘재밌어?’의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 틴탑은 리키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V자 대형에서 멤버들은 손을 모아 흔들거나 사선 대형으로 군무를 하고 있는 멤버들 앞에 무릎을 꿇고 자신의 목을 치명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조르고 있는 니엘의 모습이 등장해 틴탑의 새로운 퍼포먼스에 큰 기대를 품게 만들었다.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는 카메라를 향해 정면으로 달려오는 니엘의 눈빛 연기와 함께 니엘의 강렬한 목소리로 “넌 뭐가 재밌어? 어이없어” 라는 신곡의 한 부분이 공개돼 곡의 분위기를  짐작케 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틴탑의 타이틀곡 ‘재밌어?’의 컴백무대는 오는 6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