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뉴스통신 창간 4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글로벌뉴스통신 창간 4주년 기념식 개최
  • 홍병기 기자
  • 승인 2017.03.13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 논설위원)전혜숙 국회의원,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 권태호 자문위원장,송갑호 경영지도사회 회장,장원일 서울한영대학교 교수,김인철 논설위원장, 이영득 기자, 최원섭 기자.장학증서를 받은 학부모.

[국회=글로벌뉴스통신]글로벌뉴스통신 4주년 기념식이 3월13일(월)오전10시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개최되었다.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은 "창간4주년 기념식에 참석하신 모든분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린다.2017년에는 일잘하는 사람들과 기업들을 칭찬하는 분위기를 만들고,지식인센터에 사람들이 모이는 글로벌터미널을 구축하여 글로벌밧데리와 연결하는 역할을 수행하겠으며,국가 경쟁력 향상에 작은 벽돌을 쌓겠다.남을 격려하는 문화를 만들고,넘어진 사람을 부축할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겠다.제 개인적으로는 일일 일선하는 마음 가짐으로 살고 있다.중소기업을 지원하는 글로벌 멘토단을 구성하여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 논설위원)좌측부터 주은수 뉴스 미디어 대표,최병호  국제평화문화교류재단 상임총재,권태호 자문위원장,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 ,전혜숙 국회의원,,오병두 글로벌뉴스통신 장학회 상임이사,송갑호 경영지도사회 회장이 떡 케익 커팅.

전혜숙 국회의원이 내빈으로 참석하여 축사를 하였으며,이철우 정보위원장이 후원하고, 이주영 의원,김영종 종로구청장,문명호 포항시의회의장이 축전을 보내 왔다.

우제영, 권기성 서울아이티고3학년 2명,최성훈 경주 문화중학교 1학년,권은진 매화중학교3학년,이예준 운중고 2학년,이우진 내정중학교 3학년,이현진 마포중학교 1학년,김찬승 양서고등학교 1학년,안현준 신구대학교 1학년 1명이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글로벌뉴스통신 장학회의 장학증서를 받았다.

한편,최원섭 영남본부 기자. 이영득 서울본부 기자.김남철 강원본부,박현진 서울본부 기자가 표창장을 수상하고,권병남 강원본부장,김인철 서울본부 논설위원장이 글로벌대상을 수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