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봉 예산군수, 주민의견 군정에 발빠른 반영
상태바
황선봉 예산군수, 주민의견 군정에 발빠른 반영
  • 송철호 기자
  • 승인 2017.01.22 0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글로벌뉴스통신]황선봉 예산군수는 군민과의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소통하고 공감하며 현장의 소리를 청취해 군정에 적극 반영하고자 지난 16일부터 예산읍을 시작으로 12개 읍·면을 연두방문하고 있으며 첫날 예산읍에서 다양한 생활불편 민원 건의사항이 제기됐다.

 예산읍 산성리에 있는 유익효도마을아파트에서 예산산성리성당으로 가는 계단의 안전시설 설치에 관하여 안전시설이 없어 어르신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하는 등 안전사고 발생 가능성이 큰 곳으로 신속한 조치가 필요한 상태였다.

 

   
▲ (사진제공:예산군청)주민의견 군정에 발빠른 반영

이에 군은 어린이 및 노약자 등 지역주민의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지난 17일 현장 확인 후 공사에 착공해 지난 21일(금) 길이 32m, 높이 0.9m의 안전시설(난간)을 설치하고 길이 10m의 계단 보수를 완료하는 등 군민을 위한 발 빠른 행정을 펼쳤다.

 이번 조치는 황선봉 군수가 연두방문 시 주민들과의 대화를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 및 보완이 필요한 불편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처리해 주민 불편을 해소하는 등 섬김행정을 적극 구현하겠다는 의지이며,주민의견을 적극 수렴해 신속히 조치계획을 수립·실시함으로써 주민 불편을 해소하는 등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행정을 펼쳐 주민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황선봉 군수는 “지역 주민들과 대화를 통해 청취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군정에 반영하고 불편사항을 신속히 처리하는 등 군민을 위한 행정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