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연말 이웃돕기 성금 10억원 기탁
상태바
우리은행, 연말 이웃돕기 성금 10억원 기탁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6.12.2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 부터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나눔캠페인’ 모금행사에 동참
   
▲ (사진제공:우리은행) 연말 이웃돕기 성금 10억원 기탁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 www.wooribank.com)은 나눔을 통한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난 19일(dnjf)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0억원을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2009년부터 어려운 이웃에 사랑을 전하고자 실시하는 범국민적 성금모금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날 행사에는 이광구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모금활동 격려와 함께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광구 은행장은 “연말연시 작은 나눔 실천을 통해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를 바란다”며 “우리은행도 사회적책임을 지고 있는 일원으로서 어려운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배려가 우리 사회에 확산되도록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매년 1만5천여 임직원들이 전국 220여개의 사회복지시설과 자매결연을 맺고 직접 참여하는 자원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임직원들 매월 급여의 일부를 자발적으로 기부해 적립하고 있는 ‘우리사랑기금’및 ‘우리어린이사랑기금’을 운영하고, 문화예술분야 사회공헌활동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건강한 다문화 사회를 위해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을 통해 장학사업, 결혼식, 교육 및 복지지원 등을 체계적으로 지속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