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 체조팀 전국대회 금!은!동!
상태바
천안시청 체조팀 전국대회 금!은!동!
  • 이길희기자
  • 승인 2016.07.2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43회 전국시도대항체조대회 및 2016 전국대학.일반체조선수권대회 입상 -
   
▲ (사진제공:천안시)체조팀 입상 (왼쪽부터 유은아, 한별, 장가현, 하인혜 선수)

[충남=글로벌뉴스통신]대전광역시 사정공원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지난 7월19일부터 7월22일까지 4일간 개최된 제43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전국시도대항체조대회 및 2016 전국대학·일반체조선수권대회에 출전한 천안시청 체조팀(감독 이기호)이 단체종합 2위, 개인종합 2위(한별 선수)에 올랐다.

이 가운데 개인종목 평균대에서 한별 선수, 도마에서 하인혜 선수가 각각 금메달을 따냈으며 하인혜 선수는 평균대와 마루운동에서도 각각 동메달을 따내 단체전과 개인전을 통틀어 금2, 은2, 동2의 성적을 거뒀다.

이번 대회 여자일반부 3개팀 15명이 출전하여 다른 대회보다 참가율이 낮았지만 매 대회 순위를 다투는 팀들이 출전하여 금메달을 따낸 것으로 전국체전을 앞두고 선수들에게 경기 실전감과 자신감을 쌓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천안시청 체조팀 이기호 감독은 기존 선수들이 제 몫을 다해주고 올해 입단한 선수들도 안정감 있는 적응과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단체전 입상에 기여하여 팀 조직력이 날로 향상되고 있으며 얼마 남지 않은 전국체전에서도 금빛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