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현 구리시장 주말아침 현장점검
상태바
백경현 구리시장 주말아침 현장점검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6.07.0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민원 관련 부서장 20여명 동행 시민고충 사항 꼼꼼히 챙겨
   
▲ (사진제공:구리시청) 백경현시장 로드체킹

[구리=글로벌뉴스통신] 백경현 구리시장은 3일 일요일 도로, 청소, 건축 등 주요 생활민원 관련 부서장 20여 명과 함께 우기 대비 하수관로 및 청소상태 등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백경현 시장은 먼저 이문안 저수지에서 만난 시민들과 함께 시정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신속한 공원조성과 여름철 방역활동 강화를 약속했다.

이어 구리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아케이드설치사업 현장을 둘러보고 시설물의 하자 여부 등에 대해 상인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한편 화재현장 정리 상태 등을 확인했다.

특히 이틀 전 내린 많은 비와 바람으로 쓰러진 나무 및 쓰레기, 흙 등으로 메워진 우수맨홀에 대한 사후 조치를 지시하고 아울러 장마철에 대비한 각 부서와 주민센터의 철저한 예방점검을 당부했다.

다음으로 인창지구대에 들러 경찰관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순찰차량 주차 공간 확충 등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고 난 후, 마지막으로 수택우수저류시설 조성 사업지를 방문하여 관계자들과 추진상황 점검 및 향후 일정 등을 논의했다.

백경현 시장은 “지난주 로드체킹 결과 지적된 주요 도로변 주말 쓰레기 적치문제는 즉시 개선하여 수거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주 주말 현장에서 시민들의 고충민원을 듣고, 즉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로드체킹을 항시적으로 실시하여 시민들의 삶의 질과 행복 수준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