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주민에 더 가까이 가까이!
상태바
고창군, 주민에 더 가까이 가까이!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6.01.2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우정 고창군수, 군민과의 대화 호응 듣고, 의논하고, 해결한다!
   
▲ [사진:고창군] 박우정 고창군수의‘군민과의 대화’는 회를 거듭할수록 군정 발전에 대한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되고 있다.

[전북=글로벌뉴스통신]  박우정 고창군수가 주민들과 적극적인 소통 속에 군민과의 대화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3일 부안면을 시작으로 열린 ‘군민과의 대화’는 회를 거듭할수록 군정 발전에 대한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되고 있다.

박 군수는 지역 내 각계각층의 군민들과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통해 올해 ▲청정하고 정감있는 환경도시 ▲아름답고 품격있는 세계유산도시 ▲이웃이 함께하는 감동도시 ▲군민 모두가 미소짓는 경제도시 ▲안전하고 따뜻한 행복도시의 군정방향을 제시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반영하여 체계적인 대안을 마련해 가고 있다.

특히 이번 군민과의 대화에서는 고창갯벌생태계복원사업 및 세계프리미엄 갯벌생태지구 조성사업, 아산면 체육관 건립, 노후보도블럭 교체, 상습침수지역 배수로 정비와 수로관 설치 사업 등 읍면 주민들의 숙원사업에 대한 의견이 개진됐다.

박우정 군수는 “고창의 진정한 주인은 주민이라는 생각으로 주민이 생활하기 편안한 환경 마련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늘 주민의 의견을 경청하고 군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밀착현장행정을 구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군민과의 대화는 27일 흥덕면, 내달 1일 성내면, 2일 대산면, 4일 고창읍에서 예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