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박일호시장 기업인과의 간담회 개최
상태바
밀양시 박일호시장 기업인과의 간담회 개최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6.01.2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밀양시] 박일호 시장이 주재한 가운데 경남지방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 KOTRA 관계자 밀양상공회의소 회장단과 함께 지역 산업(농공)단지 및 개별기업체 CEO 등 40여 명이 참석하여 기업지원시책에 대한 설명과 기업애로사항 해결방안 모색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남=글로벌뉴스통신]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지난 1월 25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박일호 시장이 주재한 가운데 경남지방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 KOTRA 관계자 밀양상공회의소 회장단과 함께 지역 산업(농공)단지 및 개별기업체 CEO 등 40여 명이 참석하여 기업지원시책에 대한 설명과 기업애로사항 해결방안 모색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각종 기업지원시책 설명과 기업애로사항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나가기 위해 마련되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국가적인 경제불황 속에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체 대표자들에게 감사를 드리면서 다가오는 설 선물로 지역농산물인 얼음골사과, 꾸지뽕, 대추 등을 이용하는 밀양물산소비운동, 기업체 대표들부터 솔선하여 기업체 임직원들의 밀양 주소갖기 운동에 동참하여 주기를 당부했다.

 또한, 밀양시에서는 다양한 공모사업과 시책 제안을 통하여 기업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또한 이날 간담회에서는 전문인력 확보를 위해 폴리텍대학 설립시 학과개설, 기업체 생산품의 원활한 운반을 위한 도로 구조개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과속방지턱 설치 등 총6건의 건의사항이 있었으며, 박일호 시장은 건의사항이 해결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답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