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청년유도회중앙회 임원회의 개최
상태바
성균관청년유도회중앙회 임원회의 개최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5.12.21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전 경북 구미시청년유도회 회관에서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오병두기자) 회의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구미] 성균관청년유도회중앙회(신임회장 임대식)는 20일 오전 11시에 경북구미시청년유림회관에서 17대 신임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류한정 신임사무총장의  사회로 3부행사로 진행됐는데 1부행사는 ►개회선언(류한정 사무총장) ►국민의례 ►문묘향배 ►목적문. 강령 낭독(조준현 상임부회장) ►임대식 회장인사 ►환영사(이희근 총무위원장 겸 구미청년유도회장)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2부행사는 ►의안상정 (17대임원선임의 건, 회칙개정안, 2016년 현안사업 논의) ►기타 발전방안 ► 폐회선언 ► 기념사진 촬영순으로 진행됐고, 3부행사는 인근 회관에서 소통과 화합의 오찬 및 간담회 시간을 갖었다.

 임대식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산업화의 일번지 구미시까지 왕림해 주신 임원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하나 된 청년유도회의 발전에 우리 모두가 역량을 발휘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조준현 상임부회장은 "청년유림들이 계승세대로써의 책무를 다하자"고 말하고 "사무총장 임기동안 운영에 협조해 주어 고맙다."고 화답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임대식 중앙회장 이취임식을 오는 2016년 1월 17일 오전 11시에 성균관유림회관 3층 대강당에서 개최하기로 결의하고 회원단합등반대회(대구시팔공산 4.23) 및 운영위원회( 계룡산 8.27) 청년유도회 40년사 발간, 창립 40주년 기념행사(11.13), 쳥년유림지도자  연찬회  등을  논의했다.

 제17대 성균관청년유도회중앙회 임원으로는 중앙회장에 임대식, 상임부회장에 조준현, 사업부회장에 조공모, 외무부회장에 천성룡, 재무부회장에 손영봉, 내무부회장에 이점국, 부회장으로는 강일호, 위창복, 손재호, 김중현,  이원희, 김권묵, 윤주상, 김정판, 김경규, 주영조, 정재훈, 신승업, 진재윤 유림이 임명됐고, 각시도 본부회장이 당연직 부회장으로 임명됐다. 감사에 최규환, 이종숙, 신두철유림이 선출됐고, 사무총장에 류한정, 사무부총장에 김희철, 재무부총장에 박경수 유림이  선임됐다.

 분과위원장에는 기획위원장에 정상인, 법제위원장에 황재선, 의례위원장에 서재석, 국제위원장에 김우섭, 복지위원장에 윤채안, 섭외위원장에 임영준, 홍보위원장에 임채욱, 총무위원장에 이희근, 상법위원장에 문형준, 전산위원장에 황대하, 재무위원장에 김중주, 관리위원장에 손진근, 출판위원장에 이동림, 학술위원장에 김주부, 연수위원장에 정현중, 정무위원장에 신정식 유림이 선임됐다.

 시도본부 회장으로는 서울 오병두, 부산 김두호, 대구 배희구, 인천 이기호, 광주 안규춘, 대전 황규하, 울산 이병원, 경기 김동희, 강원 한상철, 충북 정재황, 전북 이대희, 전남 조준현, 경북 정재엽, 경남 이정영, 제주 이용림 유림이 본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당연직 중앙회 부회장 직을 수행하게된다.

 시도본부 사무국장에는 서울 육철희, 부산 김효곤, 대구 송은석, 인천 이재호, 광주 이재식, 대전 이종숙, 울산 윤주상, 강원 김태균, 충북 이종목, 전북 김해곤, 전남 최규환, 경북 김균섭, 경남 이병홍, 제주 양진호 유림이 사무국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17대 성균관청년유도회중앙회  자문위원과 중앙위원은 각 시도 본부에서 이달 말까지  추천하기로  결의했다.

  3부 소통과 화합의  오찬시간에는 상호간 정보교류에 만전을 기하고, 서울시본부 회장의  쟁소기각사건을 항소한 건에 대해 다 함께 굳게  대처하기로 결의하고 서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