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인행 안동권씨 아시조 추향제 단소에서 봉행
상태바
권인행 안동권씨 아시조 추향제 단소에서 봉행
  • 권병남 기자
  • 승인 2015.11.28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병남 기자)권인행 아시조 단소에서 추향제 봉행후에 회의하는 장면

[안동=글로벌뉴스통신]안동권씨 시조 추향제가 음력 10월중정(양력11월27일)에 안동시 서후면 성곡리 393번지에서 거행되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병남 기자)(우측) 권정창 제례위원장

권인행(權仁幸) 아시조의 단소에서 거행된 추향제에도 많은 족친들이 참석하여 조상의 음덕을 기리며 엄숙하게 거행되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병남 기자) (좌측) 권승호 안동권씨 서울청장년회 회장,(우측)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이 2015년 추향제를 마치고 기념 사진.(2015 10월 중정.음력10월16일)(양력2015년11월27일)

권승호 서울청장년회 회장은 종헌관으로 시조 태사공 추향제에 엄숙하게 봉행을 하였고,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과 참례한 기념사진 촬영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병남 기자)권기영 시도 담당.

권해옥 전 국회의원,권중동 전 노동부장관,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권정택 기로회 회장, 권오흥 무형문화재 ,권승호 서울청장년회 회장,권순용 서울청장년회 총무,권정섭 안양종친회장,권태순 안양청장년회 회장,권영일 서울청장년회 부회장,권오준 감사 등이 참석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병남 기자)권주연 안동권씨 안동종친회장

권주연 안동권씨 안동종친회장은 "오늘 참석하신 여러 족친들에게 감사하다.추향제의 역사를 실천하는 중요한 일이다."라고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병남 기자)권해옥 시조 추향제 정상화 추진위원회 부위원장의 인사

권해옥 추향제 정상화추진위원회 부위원장은 "음력 10월중정의 역사는 460여년 이어져 왔다.날씨가 춥다고 9월하정으로 추향제를 바꾸려는 생각은 문제가 있다."라고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병남 기자)권오흥 성균관 무형 문화재

중식후에 헌성금 내역을 참제원들에게 알리고  추향제에 준비한 음식을 나누는 행사를 소홀함이 없게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병남 기자)참례한 족친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