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나눔, KB국민은행 사회공헌 홈페이지 개편
상태바
함께하는 나눔, KB국민은행 사회공헌 홈페이지 개편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7.1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KB국민은행
[서울=글로벌뉴스통신]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은 사회공헌활동 현황을 한눈에 알아보고 신청까지 함께 할 수 있는「사회공헌활동 신청」페이지를 사회공헌 홈페이지(https:/withkb.kbstar.com)에 신설했다.

「사회공헌활동 신청」페이지에서는 KB국민은행에서 지원하고 있는 희망공부방, 대학생해외봉사단 등 8개 사회공헌활동의 모집대상, 모집기간, 모집현황 확인 및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대상으로는 대학생 자원봉사자, 초·중·고등학교 및 학생,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시설 등이 있으며, 연간 2만명 이상의 참가자 및 참가단체를 모집, 선발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에서는 지난 2014년 사회공헌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임직원뿐만 아니라 국민 누구나 이용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매월 3건의 불우 이웃 사연을 게시하고 임직원 매칭그랜트, 고객 기부, 정기후원 등을 통해 지난해 13,273건, 241,020,263원을 기부하였으며, 이번「사회공헌활동 신청」페이지 신설을 통해 임직원과 고객, 나아가 온 국민이 함께 참여하는 따뜻한 나눔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그동안 모집 시기나 신청 방법 등을 몰라 참가하지 못했던 KB국민은행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참가자들이 지원할 수 있다”며,“KB국민은행이 펼쳐가는‘국민에게 진심을 전하는’사회공헌활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