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시립도서관 6월 문화행사
상태바
원주 시립도서관 6월 문화행사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6.0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의 시, 주제별 추천도서, 토요영화
   
▲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원주시

[원주=글로벌뉴스통신] 원주시립도서관은 매월 다양한 문화행사를 운영해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고 있다. 원주 지역 작가의 작품을 접할 수 있는 이달의 시, 독서 욕구를 높이기 위한 주제별 추천도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토요영화상영 등을 운영하는 것이다.

이달의 시는 원주문학에 실린 작품 중 계절에 어울리는 작품을 소개하는 것으로 신을소 작가의 약수터를 선정했으며, 시민에게 다양한 도서 선택의 폭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 중인 주제별 추천도서는 여행에 관한 도서를 선정해 일반과 아동 각 5권씩 발표했다.

일반 도서는 악당은 아니지만 지구정복, 간이역 오감도, 오늘은 나를 바다로 데려가줘, 당신에게 여행, 인생을 바꾸는 여행의 힘 등을 선정했으며, 아동도서는 아빠랑 은별이랑 지리산 그림여행, 가자! 동해안, 교과서에 나오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대한민국 편, 못 말리는 아빠와 까칠한 아들, 세계 자연 유산 답사 등 여행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도서 5권을 선정했다.

토요영화 상영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가족 영화로 빨간모자의 진실, 업, 꿀벌대소동 등 총 3편을 도서관 온가족 데이 프로그램으로 상영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T.737-436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