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 코칭 전문가 유내경 아나운서의 신간 ‘마음대로 말하기’ 출간
상태바
스피치 코칭 전문가 유내경 아나운서의 신간 ‘마음대로 말하기’ 출간
  • 김일 기자
  • 승인 2024.04.14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도서출판 활자공업소)
(사진제공: 도서출판 활자공업소)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도서출판 활자공업소(대표 조혜정)는 스피치 코칭 전문가 유내경 아나운서의 신간 ‘마음대로 말하기’를 새롭게 출간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책은 단순히 말을 잘 하는 법을 넘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원하는 반응을 이끌어내는 깊이 있는 대화의 기술을 탐구한다.

유내경 작가는 방송인으로서의 풍부한 경험과 스피치 코칭 전문가로서의 식견을 바탕으로, 진정한 의미의 소통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각자의 의도와 감정을 ‘마음대로’ 표현할 수 있는지를 실용적인 조언과 함께 전달한다. 더불어 유내경 대표는 약손명가, 리더십 강의, 경영자 스피치, 기업 강연, 병원 강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초청받으며, 그의 전문성과 실질적인 소통 방법론이 널리 인정받고 있다.

(사진제공: 도서출판 활자공업소)
(사진제공: 도서출판 활자공업소)

‘마음대로 말하기’는 일상에서 부딪히는 다양한 소통의 문제들을 4개의 파트로 나누어 해결책을 제시한다. 각 파트는 자기 인식의 중요성에서부터 시작해, 타인과의 소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해를 줄이는 방법까지, 소통의 모든 과정을 아우른다.

유내경 작가는 “모든 인간 관계에는 갑과 을이 존재한다”며, 이러한 관계 속에서 어떻게 자신의 목소리를 분명히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상대방과 진정으로 어떻게 연결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을 제공한다.

이 책은 누구나 겪을 법한 대화의 어려움에 대해 깊이 있게 다루며, 상대방과의 소통에서 자주 발생하는 의사소통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상황을 주도하며, 각자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할 수 있는 소통의 미학을 탐구한다.

유내경 작가는 “진정한 소통은 자신과의 소통에서 시작된다”고 강조하며,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타인과의 소통의 첫걸음임을 밝힌다.

‘마음대로 말하기’ 는 기업 강의와 리더십 코칭을 포함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유내경 작가의 깊이 있는 지식과 경험이 담긴 결과물이다. 이 책은 리더, 관리자,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전문가, 그리고 일상 생활 속에서 더 나은 소통을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것이다.

출간과 동시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마음대로 말하기’는 지금 전국 주요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통의 장벽을 넘어 자신의 목소리를 찾고 싶은 이들에게 이 책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수 있다.

* 마음대로 말하기 / 출판 활자공업소/ 저자 유내경 / 216쪽 /1만 6,8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