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숨은 명곡 찾기 첫 공연'진주처럼 빛나는 바로크'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숨은 명곡 찾기 첫 공연'진주처럼 빛나는 바로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4.13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대표이사 전형주)이 브랜드 공연인 ‘2024 브런치클래식’의 상반기 공연일정을 공개한 가운데, 오는 18일 오전 11시에 첫 공연이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진행된다.

브런치클래식은 군포문화예술회관의 상주단체이자 민간 오케스트라로써 수준 높은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마티네 공연으로 매년 다른 주제의 클래식을 해설과 함께 관람할 수 있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에는 어디선가 한번쯤 들어본 숨은 명곡을 찾아 함께 들어본다는 주제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음악감독이자 작곡가로 활동 중인 피아니스트 송영민이 전문적인 해설을 더해줄 것이다. 더불어 매회 다채롭게 구성된 출연진들은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4월에 진행되는 첫 공연의 제목은‘진주처럼 빛나는 바로크’로 예술의 품격과 고귀함을 지닌 바로크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탈리아풍의 밝고 역동적인 분위기가 특징인 <테 데움> 라장조와 그 밖의 고상하고 풍부한 음악적 특징을 지닌 연주곡들은 듣는 관객들로 하여금 바로크 음악의 빛나는 매력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4월 공연을 시작으로 5월‘바람에 실려온 명장의 숨결’, 6월‘러시안의 리듬’공연이 연이어 진행되며, 상반기 3개 공연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는 패키지도 선보였다. 

재단 관계자는“전문적인 해설이 있는 클래식 명곡을 다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런치클래식을 통해 평일 오전 여유롭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숨은 명곡 찾기 첫 공연'진주처럼 빛나는 바로크'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숨은 명곡 찾기 첫 공연'진주처럼 빛나는 바로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