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구,남경스틸(주) 문상혁 대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상태바
부산 해운대구,남경스틸(주) 문상혁 대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 주영곤 기자
  • 승인 2024.04.08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해운대구)남경스틸(주) 문상혁 대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사진제공:해운대구)남경스틸(주) 문상혁 대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부산=글로벌뉴스통신]부산 해운대구는 지난 4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철강재, 해양플랜트제조업체인 남경스틸(주)(대표이사 문상혁)이 해운대구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8일(월) 밝혔다.

문상혁 대표이사는 해운대구청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연간 최대금액인 500만 원을 기탁하고 답례품으로 받은 150만 원 상당의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이용권 전부를 해운대 구민을 위해 기부한다고 밝혔다.

문 대표이사는 “해운대를 사랑하고 해운대의 발전을 기대하는 시민으로서 어려운 분들이나 청소년 지원, 지역의 문화 증진 등 좋은 일에 사용될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려 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경제적으로 어려운 청소년이나 어린이들이 해변열차를 타면서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꺼이 도와주고 싶다”고 말했다.

아울러 해운대블루라인파크(주)에서도 문상혁 대표이사의 답례품 재기부 취지에 공감하며, 해변열차 이용권을 추가로 더 지원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김성수 구청장은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일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