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국민의힘으로 종로살리기’ 동묘앞역 최재형 지원유세
상태바
한동훈,‘국민의힘으로 종로살리기’ 동묘앞역 최재형 지원유세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4.04.05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최재형 캠프)최재형 국민의힘 종로 후보
(사진제공:최재형 캠프)최재형 국민의힘 종로 후보

[종로=글로벌뉴스통신]최재형 국민의힘 후보가 중단없는 종로발전을 위한 세부 공약을 발표하고 정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최재형 캠프)최재형 공약 발표
(사진제공:최재형 캠프)최재형 공약 발표

최재형 후보 선거공보물에는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 △질 높은 주거도시 종로 △종로교육 선진화 △문화관광 일자리 경제 △따뜻한 복지도시 종로 △청년 미래가 밝은 종로를 구상하고 확실한 종로발전 6대 비젼을 제시하고 4대 권역별 지역 맞춤형 세부 공약을 제시했다.

최 의원은 지역 밀착형 세부 공약을 만들어 선거공보물에 반영하게 되었다며 주요 골자는 균형 있는 교통발달을 위한 GTX-E 노선 종로구 평창역 신속 추진과 강북횡단선 경전철 사업과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예비타당성조사 면제를 추진해 종로구의 사통팔달 교통 인프라를 확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최재형 캠프)최재형 공약 발표
(사진제공:최재형 캠프)최재형 공약 발표

최 후보는 “그동안 주민 간담회와 민생투어 등 종로구 골목골목을 다니며 민생 현장을 뛰어다녔다.”며 “고도 제한 및 각종 규제 완화를 통해 종로구의 노후화 된 도시 환경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켜야 한다.”며 “현재 서울시와 종로구는 신속통합기획, 공공재개발, 모아타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재개발 사업이 추진 중인데 원활한 사업 진행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중단없이 종로발전을 이끌어내겠다.”면서 “종로 지역 현안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사법부와 감사원, 입법부 국회의원 등 풍부한 국정 경험을 바탕으로 그동안 종로구 발전을 가로막았던 각종 규제 사슬을 끊어내 ‘규제완화 해결사’로 성과를 내고 인정받아 왔다.”며 “정부 여당과 서울시, 종로구와 4바퀴 원팀으로 확실한 종로발전을 이어가겠다.”며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4월5일(금) 오후7시40분 ‘국민의힘으로 종로살리기’ 동묘앞역 최재형 지원유세를 했다.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최재형을 외져주십시오. 최재형, 최재형, 최재형. 저희가 강력하게 추진해서 이번 선거부터 수개표를 병행한다. 오늘 사전투표 비율이 평소 총선보다 훨씬 높았죠. 최재형은 애국자다. 대한민국이 여기까지 오는데 많은 사람들이 헌신했고, 희생했다. 대한민국이 해방 이후에 1945년 이후에 민주화와 산업화를 동시에 이룬 나라 지구상에 있나. 그렇게 힘들게 만든 대한민국이고 위대한 대한민국이고 여러분은 위대한 시민이다. 지금 범죄자들이 200석 가지고 개헌을 하겠다, 자유민주주의 체제에서 자유를 때내겠다고 하고 있다. 그걸 막을 수 있는 애국심의 상징 최재형을 종로의 상징으로 국회에 보내주십시오. 지금 이 시기에 최재형의 그런 애국심과 강단이 정말로 필요할 때이다.저는 한 가지만 원한다. 저는 이 나라가 잘됐으면 좋겠다. 그것뿐이다. 여러분도 지금 그 마음으로 여기 오신 것 아닌가. 그런 사람들이 대한민국을 이끌어야 한다. 여러분들이 대한민국을 이끌어야 한다. 여러분이 주인공이 돼주시면 우리가 이길 수 있다. 그 맨 앞에서 최재형과 제가 여러분을 위해서 싸울 겁니다.종로는 최재형입니다. 종로는 최재형 정도 되는 사람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애국심을 보여줘야 하는 곳이다. 종로는 1번지 아닌가. 종로를 최재형에게 맡겨 주십시오. 최재형이 종로를 빛나게 해주십시오."라고 호소했다.

‘국민의힘으로 종로살리기’ 동묘앞역 지원유세에는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해 서울 종로구 최재형 후보가 함께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