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구, '벚꽃 셀카 인증샷' 가격할인 이벤트 1+1 실시
상태바
부산 사상구, '벚꽃 셀카 인증샷' 가격할인 이벤트 1+1 실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4.03.2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사상구) '벚꽃 셀카 인증샷' 가격할인 이벤트 1+1
(사진제공:사상구) '벚꽃 셀카 인증샷' 가격할인 이벤트 1+1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사상구(구청장 조병길)는 벚꽃 시즌을 맞아 ‘벚꽃 셀카 인증샷, 가격할인 이벤트 1+1’을 오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 동안 선보인다고 25일(월) 밝혔다.

‘벚꽃 셀카 인증샷, 가격할인 이벤트 1+1’은 ‘2024년 낙동강정원 벚꽃축제’기간 동안 낙동제방 일원 벚꽃길 축제 방문객이 인근 가로공원 상가를 방문하면 5천 원 할인과 추가 5% 할인을 1+1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1탄 ‘5천원 할인쿠폰 행사’는 행사 상점 이용 시 5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행사기간 중 오후 4시 가로공원상가 골목입구(광장로37번길, LG전자 앞)에서 벚꽃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여주면 받을 수 있고 매일 선착순 300매를 배부한다. 2탄 ‘깃발을 찾아라 추가 5% 할인 행사’는 행사 깃발이 꽂힌 27개 상점에 한해, 결제 시 벚꽃 인증샷을 보여주면 총 결제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탄 5천 원 할인쿠폰 행사와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가로공원 상가 골목은 과일주스, 삼겹살, 꼼장어, 닭갈비 등 다양한 맛집과 함께 미용실, 타로카페 등의 상점들도 있어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조병길 사상구청장은 “이번 가격할인 이벤트로 2024 낙동강정원 벚꽃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이 맛집 골목을 방문해서 볼거리와 먹거리를 함께 즐기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또한, 이번 이벤트가 사상구 맛집을 알리고 지역 상가 활성화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