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구ㆍ지역사회보장협의체,어르신 장수사진 지원
상태바
부산 수영구ㆍ지역사회보장협의체,어르신 장수사진 지원
  • 주영곤 기자
  • 승인 2024.03.26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수영구)지역사회보장 협의체와 함께하는 어르신 장수사진 지원사업
(사진제공:수영구)지역사회보장 협의체와 함께하는 어르신 장수사진 지원사업

[부산=글로벌뉴스통신]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4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종득)는 지난 22일(금) 광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천행)와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이 힘을 합쳐 어르신 장수 사진 지원사업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관내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고 복지 체감도를 향상하고자 협의체 위원의 자원봉사와 찾아가는 복지팀의 재능기부를 통해 사진 촬영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촬영과 함께 광안4동 보건매니저를 통해 건강상담을 함께 제공하며, 촬영을 마친 어르신에게는 ‘당신의 빛나는 지금 이 순간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가 각인된 유기 수저 세트를 선물했다.

촬영한 사진은 추후 액자로 제작하여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방문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할 예정이다.

사진 촬영을 마친 한 어르신은 “마침 장수 사진을 찍어야 했는데 도움을 주셔 감사하다. 봉사자들이 화장도 머리도 예쁘게 해주셔서 사진을 찍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천행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이렇게 곱게 차려입고 사진을 찍으며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절로 좋아진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복지를 위해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김종득 동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이 많이 웃으시고 무병장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