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패션, ‘2024 대학생 챌린지 필리핀 비전트립 2기’ 참가자 모집
상태바
한국컴패션, ‘2024 대학생 챌린지 필리핀 비전트립 2기’ 참가자 모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3.23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25일부터 5월 16일까지 ‘2024 대학생 챌린지 필리핀 비전트립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지난 22일(금) 밝혔다.

지난 2019년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대학생 챌린지 필리핀 비전트립’은 1명의 청소년 결연 및 오리엔테이션 참석이 가능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 24명의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대학생 챌린지 필리핀 비전트립은 대학생 참가자 3명이 1명의 필리핀 청소년과 사전 결연해 함께 기금 모집 미션을 달성하는 도전형 비전트립이다. 특별한 여행을 통해 참가자들이 자신 뿐 아니라 다른 사람의 꿈도 응원하며 다방면으로 성장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1:3 같이양육’ 후원 방식을 통해 비용 부담은 줄이고 같이 후원한다는 결속력은 키울 수 있다. 같은 후원 그룹에 속한 3명의 대학생 참가자들은 결연한 필리핀 청소년이 자립 가능한 성인이 될 때까지 함께 후원하게 된다.

한국컴패션 관계자는 “대학생 챌린지 필리핀 비전트립을 통해 또래와 함께 꾸준히 필리핀 청소년을 후원하며 나와 다른 사람의 꿈을 응원하며 성장하고 싶은 대학생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컴패션의 양육 현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비전트립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비전트립은 오는 6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7월 11일부터 16일까지 4박 6일 간 필리핀 칼리보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필리핀에서 참가자들은 현지 컴패션 어린이센터 방문 및 컴패션 어린이 가정 방문, 컴패션 졸업생과의 저녁식사, 컴패션 참가자 및 결연 학생들과 교제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계획이다. 

(사진제공:한국컴패션)한국컴패션, ‘2024 대학생 챌린지 필리핀 비전트립 2기’ 참가자 모집
(사진제공:한국컴패션)한국컴패션, ‘2024 대학생 챌린지 필리핀 비전트립 2기’ 참가자 모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