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농업기술센터, 지평선 크리에이터 90일 라이브 기념 연속 방송 진행
상태바
김제농업기술센터, 지평선 크리에이터 90일 라이브 기념 연속 방송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3.22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지평선 크리에이터)김제농업기술센터, 지평선 크리에이터 90일 라이브 기념 연속 방송 진행
(사진제공:지평선 크리에이터)김제농업기술센터, 지평선 크리에이터 90일 라이브 기념 연속 방송 진행

[김제=글로벌뉴스통신]김제농업기술센터(센터장 박금남)에서 진행한 라이브킹 김현기 교수의 라이브 커머스 고급과정 수료생들의 모임인 지평선크리에이터(회장 정문선)회원들이 지난 21일(목) 김제시를 전국에 알리기 위해 90일간의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는 특별한 릴레이 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평선 크리에이터(지크)는 지난 2023년 김제정보화교육 라이브커머스 기초과정과, 2024년 상반기 라이브커머스 심화과정을 이수해 개인별 역량강화를 위해 100일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내 농장 홍보 및 농산물 판매를 하고 있으며 현재 12명의 크리에이터가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에이터명 순식간의순이(권효순 광활면)망해사, 안티카오스(김인숙 신곡동)김제동헌, 이쁜짓(김노영 진봉면)능제저수지, 눈말(정순숙백구면)벽골제, 핑거마치(박미선 금산면)수류성당, 둠벙가드너(정문선 금산면)금산사를 릴레이 라이브 연속 방송으로 김제시의 문화재와 관광지를 페이스북과 유튜브 라이브로 소개했다.

정문선 회장은"지평선 크리에이터들은 김제시의 다양한 문화재와 관광지를 소개하며, 김제시를 전국에 알리는 데 기여하고 김제시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며 "이번 라이브 이벤트를 통해 김제시의 숨겨진 보물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길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와 흥미로운 이야기를 원하신다면, 지평선 크리에이터들의 페이스북을 방문해 보세요!"라며" 이번 지평선 크리에이터 90일 라이브 기념 연속 방송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함께 해주신 권효순, 김인숙, 김노영, 정순숙, 박미선 회원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김제농업기술센터 관계자와 김현기 교수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지평선 크리에이터는 라이브 100일 기념 방송을 31일(일) 김제시 시민문화체육공원에서 진행되는 김제 꽃빛드리 축제 행사장 에서 축제장 이모저모를 소개하며 진행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