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따오기아동문화관, 온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콘텐츠 풍성
상태바
시흥시 따오기아동문화관, 온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콘텐츠 풍성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3.2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글로벌뉴스통신]시흥시(시장 임병택) 따오기아동문화관은 새봄을 맞아 2024년 상반기 특별프로그램 ‘시끌벅적 따오기’를 4월부터 6월까지 진행한다.

‘나, 그리고 우리’라는 주제로 기획된 ‘시끌벅적 따오기’ 프로그램은 아동뿐 아니라 성인과 가족 모두 따오기아동문화관에서 함께 시끌벅적하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성인, 아동, 가족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공예, 디자인, 문학, 놀이 활동 등 풍성한 문화콘텐츠가 구성돼 있다.
    
월별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아름다운 나의 이름 수제도장(4월) ▲Happy Portrait(4월) ▲골목골목 팝업놀이터(4, 5월) ▲내 캐릭터 그립톡 만들기(4월) ▲나를 알아가는 글쓰기(5월) ▲아동권리 보드게임(5월) ▲아기랑 부모랑(6월) ▲우리가족 아리랑(6월)이 있다.

‘시끌벅적 따오기’의 모든 프로그램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양질의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 예술을 한층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시흥시민이라면 누구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단, 프로그램별 재료비는 상이하다). 4월 프로그램 신청은 3월 19일부터 진행 중이며 시흥시 통합예약포털 누리집을 통해 할 수 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시흥의 아동과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문화콘텐츠와 프로그램을 향후에도 지속해서 이어나갈 것”이라며 “이번 ‘시끌벅적 따오기’를 통해 시흥의 가족과 어린이들이 향기로운 행복의 시간을 꽃피우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따오기아동문화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따오기아동문화관(031-310-6994)으로 하면 된다.

(사진제공:시흥시)시흥시 따오기아동문화관, 온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콘텐츠 풍성
(사진제공:시흥시)시흥시 따오기아동문화관, 온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콘텐츠 풍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