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안양시장기요양기관연합회 ‘후원물품’ 전달
상태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안양시장기요양기관연합회 ‘후원물품’ 전달
  • 안소라 기자
  • 승인 2024.03.20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안양시장기요양기관연합회 임직원-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후원품 전달식
(사진: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안양시장기요양기관연합회 임직원-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후원품 전달식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시장기요양기관연합회에 샤워티슈 지원으로 어르신들의 위생적인 생활환경 조성에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도준우)는 희망나눔사업의 일환으로 어르신들의 위생 및 청결유지를 위해 금 12,000천원 상당의 스멜굿바디와입스(샤워티슈)를 안양시장기요양기관협의회(회장 이철우)에 전달했다고 20일(수) 밝혔다.

희망나눔사업은 기업 후원 및 개인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고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기관)을 대상으로 후원품을 배분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후원물품인 스멜굿바디와입스(샤워티슈)는 샤워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힘을 크게 들이지 않고 편리하게 몸을 닦을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며 일회용 티슈로 완벽하게 위생적인 샤워효과를 볼 수 있다.

안양시장기요양기관연합회는 노인장기요양서비스의 전문성 제고와 권익증진, 홍보 및 사업추진을 위해 설립된 단체로 장기요양보험의 문제 및 발전방향 제시, 요양기관의 운영 애로사항 및 건의 사항, 요양보호사에 대한 보수교육 등의 업무를 추진하고 있다. 

도준우 회장은“장기요양기관의 어르신들과 요양보호사들에게 유용하게 사용 될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복지 증진과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