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구,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 운영
상태바
부산 동래구,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 운영
  • 주영곤 기자
  • 승인 2024.03.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래구) 동래구청
(사진제공:동래구) 동래구청

[부산=글로벌뉴스통신]부산 동래구(구청장 장준용)는 오는 4월 12일부터 4월 18일까지 도서관의 날‧도서관 주간을 맞아 동래읍성도서관, 안락누리도서관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한다고 15일 밝혔다.

동래읍성·안락누리도서관에서는‘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를 주제로 구민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특강, 인문학특강, 탐방, 공연, 전시 등을 진행한다.

동래읍성도서관은 ▲[공연] 초록마술사의 스토리텔링 매직쇼 ▲[아동 체험특강] 나만의 모루인형 만들기 ▲[아동 인권특강] 그림책으로 나누는 인권 ▲[성인 인문학 탐방] 동래읍성 옛 흔적을 따라서 ▲[그림책 원화전시] 할머니네 방앗간 등을 진행한다.

안락누리도서관은 ▲[체험특강]“너의 마음은 어때?” 감정 인형 만들기 ▲[인문학특강] 나는야 지구지킴이 ▲[공연] 오색 빛 버블쇼 ▲[부모특강]초등자녀교육: 수포자는 누가 만들까? ▲[북큐레이션] 기후, 환경 얼마나 알고 있나요? ▲[그림책 원화전시] 무지개를 먹어 버린 봄봄씨 등을 마련했다.

신청은 오는 3월 29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동래읍성도서관(☎051-550-6902), 안락누리도서관(☎051-550-6912) 으로 문의하면 된다.

동래구 관계자는 “행사기간 동안 구민들이 당신의 내일을 소장하고 있는 도서관에 꼭 방문하여 책과 더욱 친밀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