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원 작가와의 만남 - 우리가족 인문학 대화법’ 개최
상태바
김종원 작가와의 만남 - 우리가족 인문학 대화법’ 개최
  • 김금만 기자
  • 승인 2024.03.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DB) 울산도서관
(사진: 글로벌뉴스통신DB) 울산도서관

[울산=글로벌뉴스통신] 울산도서관은 3월 30일(토) 오전 10시 30분 도서관 1층 대강당에서 3월 문화가 있는 날을 기념하여 ‘김종원 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3월 새 학기를 맞이하여 부모와 자녀의 건강한 관계 정립을 위해 마련되었다.

김종원 작가는 ‘우리가족 인문학 대화법’을 주제로 인문학이 자녀 교육에 미치는 영향과 우리의 내면을 단단하게 만들어 줄 현명한 대화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강연 후에는 작가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과 사인회가 이어진다.

김종원 작가는 자녀교육 분야의 베스트셀러인『66일 인문학 대화법』을 비롯해『아이를 위한 하루 한 줄 인문학』, 『김종원의 진짜 부모 공부』, 『이어령과의 대화』등 다수의 작품을 출간했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이번 강연을 통해 부모와 자녀 간 소통의 폭을 넓힐 수 있기를 바라며, 가정의 새 출발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3월 19일 오후 5시부터 울산도서관 누리집(library.ulsan.go.kr)을 통해 받으며, 200명 선착순 마감한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도서관 누리집(library.ulsan.go.kr) 또는 울산도서관 자료정책과(☎052-229-690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