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노인복지관, 2024년 원더풀후원회 총회 개최
상태바
군포시노인복지관, 2024년 원더풀후원회 총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3.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노인복지관)군포시노인복지관, 2024년 원더풀후원회 총회
(사진제공:군포시노인복지관)군포시노인복지관, 2024년 원더풀후원회 총회

[군포=글로벌뉴스통신]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 군포시노인복지관(윤호종)에서는 13일(수) 2024년 원더풀후원회 총회 및 위촉식 “우리는 지역공동체를 돌보는 품격있는 선배시민 입니다”를 진행하였다.

 원더풀후원회는 ‘아름답고 멋진 마음을 나눈다’는 의미로 군포시노인복지관 이용 회원들이 12년째 돌봄의 주체가 되어 지역공동체를 돌보는 선배시민으로 앞장서고 있다.

 본 행사에는 원더풀후원회 후원이사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윤호종 관장과 원더풀후원회 김현주 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신규 후원이사 18명 위촉장 수여식, 당사자 감사영상 나눔, 2023년 원더풀후원회 후원금 사용 보고 및 2024년 원더풀후원회 후원금 사용 계획 보고 순으로 진행하였다. 지난 한 해 241명의 원더풀후원회 이사들이 총 3천2백여만원의 후원금을 모아, 결식우려 어르신 밑반찬 및 영양 서비스 지원, 교육 불평등 해결을 위한 "개천에서 용나기" 장학후원 등 선한 영향력을 보여 주었다.

 원더풀후원회 김현주 회장은 “원더풀후원회가 받기만 하는 존재가 아닌 지역공동체를 돌보고 품어 더 좋은 군포시가 될 수 있도록 선배시민으로 나눔에 함께 할 수 있어 뿌듯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윤호종 관장은 “총회를 통해 원더풀후원회가 군포시노인복지관 대표 선배시민으로 나눔의 가치를 아는 귀한 시간이었다. 원더풀후원회가 당당하고 품격있는 선배시민으로 군포시민을 행복하게 하는 선배시민으로 함께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