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을 박상혁 후보, "정책선거 캠페인 지향" '경제는 살리고 김포는 더 크게'
상태바
김포시을 박상혁 후보, "정책선거 캠페인 지향" '경제는 살리고 김포는 더 크게'
  • 최광수 기자
  • 승인 2024.03.0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김포시을 박상혁 후보)
(사진:제공:박상혁 캠프)더불어민주당 김포시을 박상혁 후보

[김포=글로벌뉴스통신]박상혁 후보(더불어민주당, 김포시을)는 3월 7일(목) 제22대 총선거에서 ‘경제는 살리고 김포는 더 크게 진짜 박상혁’라는 정책선거 캠페인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윤석열 정부 출범 2년여를 맞는 대한민국은 지금 심각한 민생위기를 겪고 있다. 경제는 무너졌고, 경제성장률은 1%대를 기록하고 있다. 유례없는 고물가, 고금리 영향에 서민들의 삶은 날이 갈수록 피폐해지고 있다.

김포시 역시 출퇴근 고통을 해소하기 위한 광역교통망 확충, 교육여건 개선, 콤팩트도시 조성 등 신도시 완성, 난개발지역 정비, 김포의 새로운 먹거리 발굴을 위한 산업경쟁력 강화 등 해결해야 할 과제들이 산적해 있다.

이에 박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소모적인 정쟁과 네거티브 선거운동 대신 대한민국과 김포의 발전을 위한 정책·공약을 마련하고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포지티브 정책선거 캠페인을 지향하겠다고 밝혔다.

박상혁 후보는 타 후보들에게도 어느 후보가 더 김포의 발전을 잘 이끌어갈 수 있을지, 어느 후보의 정책·공약이 타당하고 현실가능성이 높은지에 대해 심도 깊은 토론과 생산적인 논의를 중심으로 선거운동을 하자고 제안했다.

아울러 박 후보는 최대한 정책선거를 지향하되, 상대 후보의 명백한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등에 대해서는 법에 따라 단호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