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도훈 SBS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 출연 확정!
상태바
배우 김도훈 SBS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 출연 확정!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3.05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샘컴퍼니)배우 김도훈 SBS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 출연 확정!
(사진제공:샘컴퍼니)배우 김도훈 SBS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 출연 확정!

[서울=글로벌뉴스통신]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강훈’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은 배우 김도훈이 SBS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예고해 화제이다.

샘컴퍼니 소속 배우 김도훈이 한지민, 이준혁과 함께 SBS의 로맨스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 출연을 알렸다.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반장 ‘이강훈’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도훈의 차기작은 SBS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로 일 말고는 할 줄 아는 게 없는 헤드헌터 회사 CEO '강지윤'과 육아, 살림, 일까지 다 잘하는 싱글 대디 비서 '유은호'의 본격 케어 로맨스 드라마다. 극중 우정훈 역을 맡아 겉으로는 철없는 부잣집 도련님으로 보이지만, 내면에는 아버지에 대한 갈등과 뒤섞인 감정을 안고 있는 등 색다른 매력을 지닌 인물을 보여줄 예정으로 철없는 금수저 도련님에서부터 매력적인 어른으로 성장하는 김도훈의 섬세한 감성 연기가 기대된다.

디즈니 플러스 “무빙”의 호평에 이어 드라마 “7인의 탈출”로 다양한 캐릭터의 연기로 SBS 연기대상 신인상 수상까지 눈부신 활약을 한 배우 김도훈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과 매력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최고조로 올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