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2024년도 미래교육협력지구 부속 합의체결
상태바
가평군, 2024년도 미래교육협력지구 부속 합의체결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4.02.22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가평군) 2024년도 미래교육협력지구 부속 합의체결
(사진제공:가평군) 2024년도 미래교육협력지구 부속 합의체결

[가평=글로벌뉴스통신] 가평군과 가평교육지원청이 22일(목) 2024년도 미래교육협력지구 부속 합의체결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두 기관이 자율·균형·미래라는 경기 교육의 핵심 가치 위에 체결한 미래교육협력지구 업무 협약에 따른 사업추진을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올해 사업비 약 25억 원(군 20억 원, 교육청 5억 원)을 들여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미래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역 맞춤형 미래 교육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학교와 지역이 함께하는 가평교육공동체 운영 ▲지역 연계 학생 맞춤형 교육을 통한 교육격차 해소 ▲지역과 함께 꿈이 커가는 가평 미래 교육 실현 등 3대 추진 과제에 21개 세부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부속 합의체결에는 서태원 군수를 비롯한 관계 공무원, 가평교육장 및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행복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이 자리에서 서태원 가평군수는 “미래 교육 협력을 기반으로 학생들에게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창의적이며 다양한 교육이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며 “학생들이 자신만의 꿈을 찾아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더욱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