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권희완 한의학박사, ‘관절리듬골프스윙’전자책
상태바
(신간)권희완 한의학박사, ‘관절리듬골프스윙’전자책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4.02.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권희완 박사)권희완 한의학박사, ‘관절리듬골프스윙’전자책 발간
(사진제공:권희완 박사)권희완 한의학박사, ‘관절리듬골프스윙’전자책 발간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관절리듬골프스윙’은 관절을 사용하여 골프스윙을 하는 방법에 관한 책이다. 

‘골프스윙은 관절사용의 종합예술’이라고 말하는 저자인 권희완 한의학박사는 관절을 활용하는 바른자세를 연구하는 중에, 관절을 리듬있게 활용하는 골프스윙법에 대한 이론을 세계 최초로 정립하였다. 

골프스윙 이론을 ‘3축지레골프스윙’(교학사, 2021)으로 출간하였고, 발간이후 3여년간 필드임상을 통하여 이론을 더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설명과 그림을 곁들여 ‘골프스윙의 교과서’ 격인 ‘관절리듬골프스윙’(작가와, 2024. 15,000원)의 전자책(e- book)을 발간하였고,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절을 인체지레로 활용하여 힘팔의 역할을 하는 7개의 관절을 7개의 리듬으로 연차적으로 회전시켜 작용팔의 역할을 하는 골프클럽을 또다시 클럽지레로 활용하는 스윙법이다. 

이는 관절을 3축과 지레의 원리로 사용하는 체계적이며 패턴이 있는 방식 및 지면반력을 활용하는 방법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골프스윙을 할 수 있다. 

이 스윙법으로 학습하게 되면, 세계적인 프로골퍼들의 골프스윙 자세를 과학적으로 이해하여 습득하게 되고, 보다 어렵지 않게 그들과 같이 멋있고 힘있는 자세의 능력을 갖추기에 매우 유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