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노인복지관- 희망친구 기아대책, KB국민은행과 전통시장 사랑나눔
상태바
군포시노인복지관- 희망친구 기아대책, KB국민은행과 전통시장 사랑나눔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2.0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노인복지관)군포시노인복지관- 희망친구 기아대책, KB국민은행과 함께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사진제공:군포시노인복지관)군포시노인복지관- 희망친구 기아대책, KB국민은행과 함께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군포=글로벌뉴스통신]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 군포시노인복지관(관장 윤호종)에서는 2일(금) 희망친구 기아대책, KB국민은행, 군포역전시장 상인회와 함께하는 ‘설날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설날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에는 하은호 군포시장, 김택규 KB국민은행 남부지역그룹 대표, 윤호종 군포시노인복지관장이 참석하였으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KB국민은행에서는 7만원 상당의 설맞이 꾸러미 400개, 약 2,800만원을 후원하였다. 

  설맞이 꾸러미는 군포시 지역 전통시장 소상공인과 상생하고자 군포역전시장 상인회와 연합하여 물품을 구성하고 준비하였다. 본 설맞이 꾸러미는 군포시노인복지관 150개, 군포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100개,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 150개씩 배부하였으며 군포시 지역 곳곳에 경제적 어려움 해소와 정서적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희망친구 기아대책 군포시노인복지관 윤호종 관장은 “2023년에 이어 올해도 함께 해주신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KB국민은행, 군포역전시장 상인회에 감상의 인사를 드리며, 오늘의 사랑나눔이 지역사회에 계신 어르신들과 더불어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가정에 설날을 맞이하여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군포시노인복지관은 모든 세대를 아우르고 곳곳을 살피어 지역사회에 촘촘한 안전망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