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2024년 핵심리더 아카데미’교육
상태바
울산시,‘2024년 핵심리더 아카데미’교육
  • 김금만 기자
  • 승인 2024.02.0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DB) 울산광역시청
(사진: 글로벌뉴스통신DB) 울산광역시청

[울산=글로벌뉴스통신] 울산시는 2월 1일, 2일 오전 10시 울산시티컨벤션에서 시 5급 이상, 구군 국장급 이상 간부 공무원과 지방 공공기관 간부를 대상으로 ‘2024년 핵심리더 아카데미’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올해 시정 방향을 설명하고 지방시대를 선도하는 울산의 가치를 드높이기 위해 핵심지도자(리더)의 창의적 사고 및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고 시행된다.
2월 1일 오전 교육은 2024년 시정방향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정병국 전(前)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의 ‘국민과 함께 하는 문화매력국가’라는 주제로 공직 핵심가치관 교육이 진행된다.

오후 교육은 백승주 전(前) 국방부 차관의 ‘스마트리더십과 시대정신’이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2월 2일 오전 교육은 김종석 규제개혁위원회 공동위원장의 ‘규제개혁의 과제와 전략’ 강의가 진행되고, 오후 교육은 유민봉 시도지사협의회 사무총장의 ‘수기치인 균형의 리더십’ 강의로 진행된다.

오후 교육 후 치유의 시간으로 일렉 디바의 ‘어울림 콘서트’도 준비되어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지방시대를 선도하는 울산의 가치를 드높이고, 산업수도권 리더로 울산이 주인이 되는 더 큰 울산을 만들어가기 위해 저명한 인사들을 초청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현장감 있는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