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관광협의회,안동시장학회 장학기금 기탁
상태바
안동시관광협의회,안동시장학회 장학기금 기탁
  • 김점선 기자
  • 승인 2024.01.23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동시) 안동시관광협의회 이웃돕기 , 장학기금 기탁
(사진제공:안동시) 안동시관광협의회 이웃돕기 , 장학기금 기탁

[안동=글로벌뉴스통신]안동시관광협의회(회장 권혁대)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과 안동시 장학회에 기탁하기 위한 장학기금 100만 원을 22일 안동시와 (재)안동시장학회에 각각 전달했다.

이웃돕기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며, 장학기금은 평생교육과를 통해 안동시 장학회에서 지역인재 육성에 쓰일 예정이다.

안동시관광협의회(회장 권혁대)는 창의적인 민·관 협치를 통한 경쟁력 있는 관광협의체를 구성해 지역경제 발전과 더불어 안동지역 관광발전을 도모하겠다는 취지로 2018년 창립되었다. 관광진흥, 관광마케팅, 관광서비스 등 분과위원회를 구성하여 관광상품 브랜드 개발, 관광이벤트 정보 공유 등 지역 관광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다.

안동시관광협의회 권혁대 회장은 “소외계층과 어려운 환경에도 자신의 꿈을 위해 정진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어 성금과 장학기금 기부에 동참하였고,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들을 돌아보며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귀한 나눔을 베풀어 주신 안동시관광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따뜻한 정성으로 마련해 주신 기탁 성금은 필요한 대상자에게 전해 소중히 쓰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