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립도서관 겨울방학 맞아‘독서교실’운영
상태바
안동시립도서관 겨울방학 맞아‘독서교실’운영
  • 김점선 기자
  • 승인 2024.01.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동시) 겨울 방학 맞아 독서 교실 운영
(사진제공:안동시) 겨울 방학 맞아 독서 교실 운영

[안동=글로벌뉴스통신]안동시립도서관(중앙·웅부·어린이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2024년 겨울 독서교실’을 운영한다.

 독서교실은 방학 기간 중 폭넓은 독서 활동으로 사고력과 창의력을 향상하며 독서의 즐거움과 필요성을 깨닫고, 올바른 독서 태도와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독서문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겨울 독서교실은 1월 29일부터 1월 31일까지 3일간, 안동시립도서관 3개 관에서 동시에 운영되며,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도서관별 12~15명을 모집한다. 중앙도서관은 ‘이야기에 풍덩! 내가 만들고 즐기는 연극놀이’, 웅부도서관은 ‘도서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어린이도서관은 ‘시장에 가면 경제가 보여요’를 주제로, 책과 연계한 재미있는 체험과 독서활동 등이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1. 23.(화) 10:00 ~ 1. 26일(금) 18:00까지 안동시립도서관 누리집(http://lib.andong.go.kr)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공승오 안동시립도서관장은  “이번 독서교실을 통해 도서관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독서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