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헬로렌탈,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시행
상태바
LG헬로비전 헬로렌탈,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시행
  • 주성민 기자
  • 승인 2024.01.1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lg헬로비전)
(사진제공:lg헬로비전)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지난 해 고객의 목소리를 토대로 획기적 성장을 이룬 헬로렌탈이 그 성원에 직접 보답하고 나섰다. 
 
LG헬로비전(www.lghellovision.net) 헬로렌탈이 고객 중심 직영몰 서비스로 ‘웹어워드코리아 2023’ 대상을 수상, 이를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7일(수) 밝혔다. 헬로렌탈의 트렌디 렌탈 가전을 합리적으로 경험하면서 다채로운 혜택도 누릴 수 있어, 고객들에게 반가운 새해 선물이 될 예정이다. 
 
헬로렌탈은 지난 12월 ‘웹어워드코리아 2023’ 생활쇼핑몰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헬로렌탈은 직영몰 UI/UX 개편을 통해, ▲인테리어 매거진 형태로 직관성을 높인 고급스러운 UI ▲고객 친화적 구매 가이드(스토리텔링형 가전 기능 설명, MD’s Pick 통한 구매결정 지원 등) ▲상품 비교부터 최종 혜택가 확인까지 한 번에 가능한 UX 등 고객 구매 여정 전반에 걸쳐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는 고객 목소리에 집중한 헬로렌탈의 디지털 체질개선 작업 결과물이다. 헬로렌탈은 지난해 자사 직영몰에 고객관점의 문제해결 방법론인 ‘ACE CAMP(Accelerating Customer Experience Camp)’를 도입, 실제 고객 2만여명의 이용행태를 분석하고 670여명의 고객과 대면 인터뷰 또는 서베이를 진행해 이들의 진짜 불편사항을 개선하는 데 주력했다. 그 결과, 지난해 직영몰 매출이 전년보다 2배 이상 급증했고 고객 만족도도 *4.94점(5점 만점)에 달했다. 
*작년 헬로렌탈 직영몰 리뷰참여 고객 약 4천여명 기준
 
헬로렌탈은 오늘부터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 사랑과 성원에 보답한다. 오늘부터 이달 말까지 헬로렌탈 직영몰(rental.lghellovision.net)을 통해 제품을 두 개 이상 가입한 고객이라면, 가장 최근에 가입한 제품의 월 렌탈료를 7% 할인(동시 가입 시 렌탈가가 더 비싼 제품에 적용) 받을 수 있다. 한편, 기간 내 헬로렌탈 제품 가입을 완료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의 인기상품인 1등급 한우세트도 선물한다. 
 
더불어, 고객은 헬로렌탈 직영몰(rental.lghellovision.net)을 통해 원하는 가전을 가장 합리적으로 소유할 수 있다. ‘LG 스탠바이미 TV 27인치(*월 9,900원)’,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월 1,000원)’ 등 96개 브랜드의 다양한 트렌디 가전을 입맛대로 고른 뒤, 유사제품과 최대 혜택가를 비교해 경제적인 선택을 할 수 있다. 전화 상담 없이 셀프렌탈도 가능하며, 최대 36개월 무상 A/S와 제휴카드(롯데) 월 최대 17,000원 할인 혜택도 특장점이다. 
*월 렌탈료는 60개월 분납 및 제휴카드(롯데) 최대 할인 적용 기준
 
박혜경 LG헬로비전 디지털마케팅담당은 “이번 수상의 주인공은 애정 어린 목소리로 헬로렌탈 성장에 힘을 보태주신 고객 여러분들이다”며, “헬로렌탈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거침없는 소통을 이어가며,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상품 라인업과 서비스 발굴에 집중해 차별적 고객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