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근 고성군수, 고성군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 예배 참석
상태바
이상근 고성군수, 고성군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 예배 참석
  • 김점선 기자
  • 승인 2024.01.05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고성군) 이상근 고성군수, 고성군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 예배 참석
(사진제공:고성군) 이상근 고성군수, 고성군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 예배 참석

[고성=글로벌뉴스통신] 고성군기독교연합회(회장 장요섭 목사, 수양성결교회)는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지난 1월 4일(목) 고성읍 소재 축협 2층 컨벤션홀에서 2024년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목사부회장인 행복한교회 강태선 목사의 사회로 열린 2024년 신년하례 예배에는 고성군기독교연합회 임원과 교인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제일교회 서정은 목사의 기도와 삼산교회 김성진 목사의 성경봉독 후 고성군기독교연합회 회장인 장요섭 목사의 설교 말씀이 이어졌다.

장요섭 목사는‘섬김의 눈물’이란 제목으로“기나긴 포로 생활을 끝내고 고향으로 귀환한 이스라엘 백성들이 여러 방해에도 불구하고 무너진 곳들을 재건한 것처럼, 현실은 암담해도 미래를 위한 희망의 씨앗을 뿌려야 한다”라며 “오늘의 삶의 현장 속에서 섬김의 눈물을 뿌려 미래의 소망을 만들자”라고 설교했다.

이날 신년 하례 예배에 참석한 이상근 고성군수는“군민과 소통하고 군민의 행복을 위하여 더욱 성장하는 고성군이 되기를 희망한다.”라며 “올 한 해도 여러분들이 기도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은혜 가득한 값진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