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원 서울시의원,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이효원 서울시의원,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 안청헌 기자
  • 승인 2023.12.27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서울특별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효원 의원(비례, 국민의힘)은 27일(수) 대한민국시ㆍ도의회의장협의회의 주관으로 열린「제14회 우수의정대상」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서울시의회)이효원 시의원, 대한민국시ㆍ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사진제공:서울시의회)이효원 시의원, 대한민국시ㆍ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우수의정대상은 전국 시ㆍ도의회 의원 중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서울특별시의회 김현기 의장(국민의힘, 강남 제3선거구)은 우수의정대상 수여하며 “23년 가장 큰 성실·헌신·열정으로 의정활동을 한 24명의 서울시의회 의원에게 상을 수여한다”고 말하며, “서울특별시의회를 빛낸 수상 의원에게 큰 축하와 박수를 보낸다”고 치하했다.

이효원 의원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비례대표 시의원으로 서울시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이효원 의원은 “시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언제나 헌신하고 노력하며 시의원으로의 사명감을 잊지 않고 성실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수의정대상을 받은 이효원 의원은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서울시민의 문화복지 증대와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회적 약자의 문화관람 기회를 보장하는「서울특별시 장애인ㆍ노인ㆍ임산부 등의 최적관람석 설치ㆍ운영 조례」의 최적관람석을 서울시립체육시설까지 확대하는 개정안의 발의하는 등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