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2023년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2023년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12.2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2023년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2023년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지난 22일 <진로멘토링> 성과공유회를 마지막으로 2023년 한 해 동안 펼쳤던 사회공헌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진로멘토링>은 지역 인재 양성에 이바지 하고자 기획된 사회공헌 활동으로, 문화예술 및 평생학습 분야에 관심이 있는 멘티 3인을 선발 후, 재단 직원을 멘토로 1:1 매칭하여 약 7개월 간 멘토링을 실시하였다. 멘티의 성장을 돕기 위하여 분야별 이론 학습부터 현장 탐방, 재단 사업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였다.

 재단은 2023년에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서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였다. 수혈용 혈액수급 위기에 대처하기 위하여 <생명나눔 단체헌혈 활동>을 총 4회차 진행하였으며,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은 지역에 총 3회차 성금을 기부하였다. 또한 사회공헌과 봉사 정신 내재화를 위하여 임직원 대상 <자원봉사 기초소양교육>도 실시하였다.

이외에도 환경 분야에서는 임직원 환경정화 활동인 ‘줍깅’과 임직원 대상 에너지 절약 및 저탄소배출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깨끗한 지역 환경 만들기에 동참하였다. 

재단 전형주 대표이사는 “2024년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