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우천면, 제10회 어르신 효잔치 개최
상태바
횡성군 우천면, 제10회 어르신 효잔치 개최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3.11.02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우천면 제10회 어르신 효잔치 개최, 김명기 군수 참석 격려 인사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우천면 제10회 어르신 효잔치 개최, 김명기 군수 참석 격려 인사

[횡성=글로벌뉴스통신] 횡성군(군수 김명기) 새마을회(회장 김은영)는 11월2일(목)오전10시40분 우천면문화체육센터에서 김명기 군수, 김영숙 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도의원, 이헌규 우천면장 및 각급기관단체장, 많은 어르신이 참석한 가운데 ‘제10회 우천면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했다.

특히, 행사에는 김명기 군수와 김영숙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였으며, 700여 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해 축하공연을 즐기고 정성 담긴 점심 식사를 대접받았다.

또한, 이날 우천면새마을부녀회(회장 홍정숙)와 우천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진완), 우천면자율방범대(대장 권인식), 농가주부모임(회장 유순열),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이종관), 남성의용소방대(대장 배성문), 여성의용소방대(대장 김영숙), 생활개선회(회장 이순옥), 적십자봉사회(회장 류재인)에서 회원들이 새벽부터 행사를 준비했다.

남기연 우천면노인회장은 “지역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많은 단체가 오늘 효잔치를 준비해 준 것에 감사드리고, 우천의 어르신들의 밝은 미소를 볼 수 있어 기쁜 하루이다.”고 전했으며, 이헌규 면장은 “잔치의 주인공인 어르신들은 물론이고 행사를 준비하는데 힘써준 봉사자 모두 즐거운 잔치였고, 앞으로도 남녀노소 모두 살기 좋은 우천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