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X금시장 100만계좌 돌파 기념‘골드바를 잡아라’이벤트 개최
상태바
KRX금시장 100만계좌 돌파 기념‘골드바를 잡아라’이벤트 개최
  • 주성민 기자
  • 승인 2023.10.0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거래소 로고)
(한국거래소 로고)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한국거래소(이사장 손병두)는 NH투자증권․한국투자증권․키움증권과 함께 10월 4일부터 20일까지 증권사 금현물 계좌 신규개설 및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KRX금시장 투자를 위해 증권사에 개설된 KRX금시장 회원인 12개 증권사에 개설된 금현물 거래 전용 계좌수가 총 105만개 금현물계좌로 ’23년 상반기 기준 100만개를 돌파함에 따라 마련된 것으로,증권사를 통해 금을 주식처럼 거래할 수 있는 투자 편의성, 매매차익에 대한 비과세 혜택, 한국조폐공사의 품질인증 및 한국예탁결제원의 안전한 보관 등 은행 골드뱅킹이나 사설 금 투자 플랫폼과 차별화되는 KRX금시장만의 장점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기간 중 금현물 계좌 신규개설 고객에게는 기프티콘(약 1만원 상당)을, 1g 또는 5g 이상 거래 고객에게는 각각 10g(약 95만원 상당) 또는 37.5g(약 360만원 상당) 골드바를 지급하며,금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에게 증권사 MTS·HTS 등을 통한 KRX금시장 투자 경험과 더불어 경품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 『KRX금시장 100만계좌 돌파! 골드바를 잡아라!!』 이벤트 개요 】

앞으로도 한국거래소는 정부의 금시장 양성화 정책에 따라 개설(’14.3월)된 KRX금시장에 보다 많은 투자자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