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문화예술회관, 추석연휴 맞아‘다양한 공연’마련
상태바
울산문화예술회관, 추석연휴 맞아‘다양한 공연’마련
  • 김금만 기자
  • 승인 2023.09.2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글로벌뉴스통신] 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마동철)은 추석 연휴 기간 중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연휴 공연은 임시공휴일과 개천절이 연결되어 비교적 긴 연휴 기간 중 가족이 함께 공연을 관람하면서 알찬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우선, 아동청소년 범죄예방 교육차원으로 제작된 동화발레 무용극 『빨간모자』는 연휴 전날인 9월 27일 저녁 7시 30분, 9월 28일 오후 2시, 오후 5시 등 총 3회에 걸쳐 대공연장 무대에 올려진다.

명작동화 스토리에 뮤지컬 같은 음악, 그리고 무용수들의 우스꽝스런 몸짓 등으로 어린이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제공하면서도 아동범죄예방 콘셉트를 적용시켜 교육적으로 우수한 공연이다.

『젬마킴과 함께하는 영화음악 콘서트 앙상블오데움』은 9월 30일(토) 오후 5시 대공연장에서 예정되어 있다.

국내 최상급 연주자들로 구성된 ‘앙상블오데움’과 팝페라 싱어 ‘젬마킴’이 출연하는 이 공연은 기존의 익숙한 영화들의 오에스티(OST)를 클래식적인 편곡으로 재해석하여 관객들에게 클래식이 쉽고 재미있게 다가가도록 한다.

영화와 음악에 대한 해설을 덧붙여 관객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네마천국,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인기 영화의 영상을 보면서 라이브 음악을 관람할 수 있다.

『고양이 해결사 깜냥』은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소공연장에서 마련된다.
누적판매 수 50만 부 이상의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만든 캐릭터 뮤지컬 공연으로 울산에 체류하는 가족(어린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좋은 문화 나들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연휴 기간에도 시민들에게 좋은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출연진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면서 “많은 시민들이 관람하여 뜻깊은 명절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울산광역시) 동화발레 무용극 『빨간모자』 포스터
(사진제공: 울산광역시) 동화발레 무용극 『빨간모자』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