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길 고려사이버대 경찰행정학사 학위 수여
상태바
권순길 고려사이버대 경찰행정학사 학위 수여
  • 권현중 기자
  • 승인 2023.09.0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순길)권순길 고려사이버대학교 경찰행정학사 학위 수여
(사진제공:순길)권순길 고려사이버대학교 경찰행정학사 학위 수여

[서울=글로벌뉴스통신]권순길(56세) 안동권씨 서울산악회 회원이 지난 8월23일(수)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에서 경찰학전공(경찰행정학학사) 소정의 전 과정을 이수하고 학사의 자격을 취득하고 학위를 수여하였다.

(사진제공:권순길)권순길 고려사이버대학교 경찰행정학사 학위 수여
(사진제공:권순길)권순길 고려사이버대학교 경찰행정학사 학위 수여

안동권씨 서울산악회(회장 권영복)회원들은 "학위수여를 축하합니다.권순길 사이버 대학수료 축하하네.사이버경찰이네.추카추카 하네 순길씨 노력을 많이 하셨구나.장하다 순길이 축하해^^사이버 경찰학과 학위수여 진심으로 축하해^^.순길이 노력을 많이 했구나 고려사이버대학 학위수여를 축하한다,축하합니다.사이버대학 학위수여를 축하합니다 ~~.학위 수여를 축하 또 축하  합니다.순길이 노력을 많이 했구나 고려사이버대학 학위수여를 축하한다.축하 축하 축하 합네.권문 산악회 숨은 노력가 사이버대 경찰학사 순길 다시한번 축하하네~.순길씨 이재 한가지 남은 숙제를 풀어야지.경사네요! .학위취득을 크게 축하드립니다~^^.30 여년을 산행후 쓰레기 봉투를 등에 달고 내려온 우직하고 순수한 토종 총각 순길이 이제는 아름답고 향기로운 꽃잎 위에 안착해야 되는데 ♡♡♡"라며 단체카톡방에서 축하의 인사를 보냈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고려대학교의 설립자인 인촌 김성수 선생의 교육철학을 이어받아 故 김병관 박사에 의해 2001년에 설립된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