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횡성사랑 위원회 출범
상태바
횡성군, 횡성사랑 위원회 출범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3.08.03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군수 김명기 ), 횡성사랑 위원회 출범 참석자 기념사진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군수 김명기 ), 횡성사랑 위원회 출범 참석자 기념사진

[횡성=글로벌뉴스통신]

- 8월3일 횡성사랑위원회 출범,  첫 회의 개최
- 각계각층 의견 수렴을 통한 군민화합 목표

횡성군(군수 김명기)은 8월 3일(목) 오전 10시 30분,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횡성사랑위원회 출범 회의를 개최했다.

횡성사랑위원회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통해 군민화합을 증진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또한, 주요 현안 및 갈등 해결을 위해 군과 주민 간의 가교역할을 수행하며, 필요시 위원들의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중앙부처와 국회 면담 등을 주선하는 등 지원자로서의 역할도 담당하게 된다.

횡성사랑위원회는 사회 및 직능단체 대표, 횡성군의회 추천 등을 통하여 33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임기는 2년이다.

이날 회의는 횡성사랑위원회가 갖는 첫 번째 회의로, 위원 위촉과 함께 위원장에 박명서 횡성군 체육회장, 부위원장에 황광열 횡성군 시장조합장이 각각 선출 되었으며, 횡성군 주요 현안 과 운영 계획을 청취하는 등의 세부 일정으로 진행됐다.

김명기 군수는“횡성사랑위원회 출범을 기쁘게 생각하며, 쉽지 않은 역할을 맡아주신 위원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횡성사랑위원회의 출범은 우리 군의 주요 현안을 해결하고 갈등을 봉합하는 단초가 될 것이다. 성공적인 운영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우리 군에서는 군민화합을 위해 총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