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2024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 개최
상태바
중기중앙회 ‘2024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3.07.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2024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고,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7.25(화)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선발대회는 노란우산 가입자 본인 또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심사를 거쳐 선정된 모델에게는 TV광고 및 유튜브 영상 출연 등 노란우산 홍보활동뿐 아니라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홍보모델은 △일반 △K-POP 꿈나무 △홈쇼핑 모델 3개 분야로 나눠 모집하며, 서류심사(1차)와 카메라 테스트(2차), 최종심사(3차)를 거쳐 선정된다.

참가방법은 7.26(수)부터 9.8(금)까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개최된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에는 총 1,500여명의 지원자가 몰린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특히 일반인 홍보모델을 활용해 제작한 TV광고는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노란우산 가입자와 가족이 출연해 시청자들로부터 “신선하다”는 평을 받았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올해 출범 16주년을 맞은 노란우산은 사장님 4명 중 1명이 가입할 정도로 소기업‧소상공인의 대표적인 사회안전망으로 자리매김 했다”며,  “가입자와 가족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노란우산이 소기업‧소상공인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중소기업중앙회) ‘2024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 포스터 1부.
(사진제공:중소기업중앙회) ‘2024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 포스터 1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