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청년울산대장정 유-로드’대장정 마무리
상태바
‘2023 청년울산대장정 유-로드’대장정 마무리
  • 김금만 기자
  • 승인 2023.07.03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DB) 울산광역시청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DB) 울산광역시청

[울산=글로벌뉴스통신] ‘2023 청년울산대장정 유-로드(U-Road)’가 대장정을 마무리하고 7월 3일 오후 3시 시의회 시민홀에서 해단식을 가졌다.

‘청년울산대장정’은 만 25세 이하 전국의 청년 154명이 6월 2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7박 8일간 총 242㎞ 구간의 아름다운 울산을 행진했다.

참가 대원들은 장생포고래문화마을‧대왕암공원‧반구대암각화 등 울산의 특색있는 관광지를 도보로 이동하며 울산의 숨은 명소를 보고, 듣고, 느꼈다.

또한, 신불산 간월재 등반, 지역 특산품 등 20대 청년들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통해 젊음의 열기를 발산하였다.

열혈 청년들의 숭고한 도전정신으로 시작한 대장정의 모든 구간을 완주한 대원은 ‘울산청년홍보단’으로 위촉되고 완주증을 받았다.

뜨거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만든 대원들의 열정의 순간들과 끈끈한 우정으로 다져진 7박 8일간의 생생한 여정은 다큐멘터리로 제작되어 7월 말 지역방송 방영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전국에 홍보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년 여름 ‘청년울산대장정 유-로드(U-Road)’ 행사를 통해 ‘관광도시 울산’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매력적인 울산의 관광지를 알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